본문 바로가기
Exercise/running

[러닝로그] 저녁 3.5km 러닝

by Captain-J 2020. 10. 27.

이틀간 곰처럼 잠만잤다....

죄책감이 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뚱이를 일으켜 세우자. 나가ㅈㅏ!!

나가기로 마음먹고 밖을나섰다.

그냥 운동가기가 허해서..카페에 들렀다.

아이스 콜드브루 한잔을 테이크아웃하여 공원으로 향했다.

 

 

카페들렀다 공원까지 동선이 꼬여서인지 30분이나 걸렸다ㅋㅋㅋ

스트레칭을 하고 몸을 풀고 러닝을 뛰기 시작했다.

 

 

평균심박수가 170이나 됀걸 보니
힘들었나보다ㅋㅋㅋㅋㅋ

21분정도면 나름 나쁘지 않은 것 같다ㅋㅋ
평균정도된것같다.

커피를 마셔서 그런지 뛰는데 힘도 났다ㅋㅋㅋ

러닝 끝나고 스쿼트, 턱걸이, 팔굽혀펴기
4set를 마무리하고

추가한 윗몸일으키기까지 마무리하였다.

이제 집으로가자!

 

 

집가기 전 마트에서 장을보고 집으로 향했다.

열심히 운동했으니 열심히 먹어야겠다!

오늘도 러닝 클리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