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ercise/running

[러닝로그] 오늘도 3.5KM RUNNNNN!!!!

by Captain-J 2020. 10. 26.

오늘도 나가야지! 러닝 해야지!

뛰러 나가야지! 오늘도 RUN!!

나가기까지 사실 너무 몸이무거웠다.

그러나 그래도 가야하거늘~~~

게을러지지 않아야 하거늘~~

간단히 밥을먹고, 공원으로 출발했다.

이제는 추운걸 인식해서인지 따뜻하게 입는다ㅋㅋㅋㅋ

공원에 도착했을 때 발걸음은 너무나 무거웠다.

침대에서 갈까말까 20분동안 사투를 벌였기 때문에..

공원도착했는데 오늘 무슨 체육대회 하나..?

농구코트에 학생들이 우르르 몰려서 경기를

하고있었다.! 난 축구가 더 좋은데...

학생들이 열정적으로 경기를 하고 있었다ㅋㅋㅋ

가볍게 몸을 풀고 러닝을 시작했다.

오늘도 무리하지 않고 천천히 끝까지!

심박수도 나쁘지 않고 일정하다.

오늘은 페이스가 좀 느렸지만

일정하고 만족한다. 

오늘도 스쿼트 팔굽혀펴기 윗몸일으키기 4SET클리어

하고서, 윗몸일으키기도 빼먹지않고 했다.!

문득하다가 윗몸일으키기가 허리에 좋지 않다는

말이 기억나서, 복근운동은 좀 더 생각을 해봐야겠다.

집으로 가는 길 !

오늘도 가기 싫었지만, 가서 뛰고 운동하니

역시 상쾌하다ㅋㅋㅋ기분이 좋다.

내 자신을 이긴 기분이다,!!

오늘만 출근하면 3일을 쉬니까,

오늘도 화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