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ercise/running

[러닝로그]인천 영종도 러닝_3.5km

by Captain-J 2020. 9. 11.

간만에 여자친구가 살고있는 영종도로 휴양을 갔다.

저녁에 여자친구와 맥주한잔 후 러닝을 뛰러 나갔다.

간만에 탁 트인곳에서 뛰는거라 좋았는데,

날씨가....바람이.... 뛰기 딱 좋은 상태여서 너무 좋았다...!!

 주요 코스는

파라다이스시티호텔을 끼고 크게 한바퀴 도는 코스였다.!

음, 진짜 사진으로 표현이 되지 않지만 너무 예쁜곳이다. 

매일 매일 이곳에서 뛰고싶다ㅏㅏㅏㅜㅜㅜ


여자친구는 천천히,,천천히,,걷고 뛰고 같이 하다가

결국 여자친구 반대방향으로 뛰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여유있게 뛰어서 그런지 시간이 축~~늘어졌다.

이곳에서 러닝 끝나고, 노래들으면서 바람을 맞으면서 여유를 즐겼다.!

이번 러닝은 너무 상쾌한 러닝이었다. 자주와야겠다ㅜㅜ


9월 9일 영종도 러닝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