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ercise/running

[러닝로그] 휴일, 3km 아침 러닝!

by Captain-J 2020. 11. 29.

패턴을 유지하기위해 저녁내내 잠을안잤다.

읽고 싶었던 책을 읽으면서 시간을 보냈고

아침까지 다 읽고나서 러닝생각이났다.!

곧바로 옷을 입고 러닝을 뛰러갔다.

 

 

간만에 공원러닝이다ㅋㅋㅋ

뛰니까 상쾌하고 좋다.

오랜만이니 3km만뛰자~!

힘들었나 평균심박수도높네ㅋㅋㅋ

새벽에 스쿼트랑 팔굽혀펴기 했으니

오늘은 러닝만뛰고가자~!

잠을안자서 정신도 몽롱하다ㅋㅋㅋ

러닝마치고 집에돌아오는길!

아 오랜만에 뛰어서인지 개운하고 좋다.

역시 러닝으로 땀흘려야해!

 

내일부터 주간근무이니 

새벽에 일어나서 운동갔다가

책좀보고 출근하는 plan을 ....

할 수 있겠지..? ㅋㅋㅋㅋㅋ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