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ercise/running

[러닝로그] 3.5KM 출근전 러닝! 홈트!

by Captain-J 2020. 11. 26.

오늘도 일어나자 마자 기지개를 쫙펴고

이부자리를 정리하고, 물한잔을 했다.

하루를 시작해야지~!

 

스트레칭을하고 애플워치를 차고

홈러닝을 시작했다~!! 3.5KM 시작!

어제보다 1분 단축했네ㅋㅋㅋㅋ

혼자 제자리 뛰기하니까 좀 웃기지만

그래도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

기록도 되고 땀도흘리고 뿌듯하다

 

러닝이 끝나고서 곧바로

팔굽혀펴기, 스쿼트 4SET 시작!

숨도차고 땀도흘리고 기분좋다

 

바로 샤워를 마치고,

닭가슴살과 단백질쉐이크 먹고

출근 준비~! 오늘도 해냈다.

꾸준히 게으름 피우지 말고,

꾸준함을 유지하자!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