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ercise/running

[러닝로그] 3.5KM 집에서 홈트 ! 러닝

by Captain-J 2020. 11. 25.

코로나 2단계 다시 격상으로

홈트를 하기로했다.

밖에도 무서워서 못나가겠다ㅜㅜ

 

그래서 이제 집에서 해야겠다..

집에서 어떻게 러닝을 하나..

고민을하다가

그냥  맨몸으로 뛰자 싶었다

애플워치를 차고 기록을했더니

기록이되네?ㅋㅋㅋㅋㅋㅋㅋ

오! 이거다! 싶어서 막뛰었다.

기록은 28분

역시 심박수는.. 그렇게 힘들진

않았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운동을 했다니 

기분이 좋긴했다ㅋㅋㅋㅋㅋㅋ

 

러닝끝나고, 집에서 

스쿼트와 팔굽혀펴기를

4SET를 끝내고 

스트레칭으로 오늘홈트 끝! 

 

여자친구도 홈트를 하길래

나도 해봤는데 

나쁘지 않은 것같다ㅋㅋㅋ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고

마스크끼지 않고 운동하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

오늘도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