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ercise/running

[러닝로그] 2km 휴일 러닝

by Captain-J 2020. 11. 20.

어제는 여자친구를 보러 인천에 갔다.

어제오늘 행복한 시간을 보냈고

오늘은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오는길이 너무 추웠다.

비오고 난 뒤 너무 추워졌다..ㅜ

이제 패딩 입어야되겠네ㅜㅜ

 

휴일은 가급적 몸도 쉬고

운동안하려 했는데

뭔가 허전해서..?

2km만 뛰고오자고 나갔다.

가벼운 맘으로ㅎㅎㅎㅎ

 

코로나는 왜안잡히니ㅜㅜ

계속 확진자가 증가하니ㅜㅜ

마스크 단단히쓰고 출발!

 

도착하자마자 run!

가볍게 2km 클리어~!!

몸에 열을 올렸으니, 근력운동을하자!

스쿼트,턱걸이,팔굽혀펴기4set clear!

윗몸일으키기 1set clear!

벤치프레스 3set clear!!

 

오늘도 가볍게 운동을 마무리했다.

집으로 go!

뛰고 나니 무릎도 아프고

발목도 찌릿하고ㅋㅋㅋㅋ

겨울이라그런건가 

나이가..벌써..?ㅋㅋㅋㅋ

 

무튼 오늘도 가볍게 운동 끝!!

씻고 개운하게 책 리뷰하고

책읽다가 잠들어야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