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ercise/running

[러닝로그] 3.5KM 출근 전 저녁러닝!

by Captain-J 2020. 11. 19.

비가 오다 말다..오다말다..

일어났을 때는 다행히

비가 멈춘 뒤였다. 

 

기지개를 펴고 

이부자리를 정리하고

물한잔 마시고

옷을 입고 바로 운동출발!

집밖을 나서자 마자 

비냄새가 났다.

비가 왔구나~~~~

이따가 또오겠지~~~

 

도착하자마자

스트레칭으로 몸을 풀고

가볍게 두바퀴 걸었다.

 러닝 S T A R T !!!

오늘은 공복상태러닝인데

역시 공복상태일 때 더 러닝이

잘되는 것 같다. 컨디션도 좋다.

그런데 발목과 무릎에 무리가 와서

천천히 뛰었다.

 

요즘 너무 러닝을 빈번하게 해서

무리가 온건 아닌가 싶다ㅜㅜㅜㅜ

 

발목골절을 올해 당했으니

최대한 조심조심하고 있는데

러닝은 발목에 최대의 적.....ㅠㅠㅠ

조심해야지!

 

확실히 어제보단 느리게 뛰었지만

체감상 애플워치보다 핸드폰으로

NRC 측정했을 때 더 빠른것 같다.

애플워치 뭔가 나를 더 뛰게

만드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러닝을 마치고, 근력운동 시작!

스쿼트, 턱걸이, 팔굽혀펴기 4SET

윗몸일으키기 1SET

벤치프레스 3SET

마무리 하고 스트레칭을 가볍게 하고

집으로 GO !

오늘도 해냈다. 비도 안왔다.

이제 출근해서 열심ㅎㅣ 일하구

내일부터는 휴일이니까

화이팅 !!

 

NO PAIN NO GAI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