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ercise/running

[러닝로그] 퇴근, 3.5km 새벽러닝!

by Captain-J 2020. 11. 14.

오늘부터 오후근무에 들어가서

밤11시에 퇴근을 했다.

집에 오니 12시 다 되었고

오늘부터 퇴근 후 새벽러닝 시작!

 

미세먼지가 많아서

걱정됐지만, 마스크를 단단히

착용하고 공원으로 출발!

 

밥을 조금 과하게 먹었더니

뭔가 뛸 때 거슬릴 것 가은

느낌이다...

 

공원 가는길에 

여자친구랑 즐거운 통화를 하고

도착해서 스트레칭을 했다.

오늘은 3.5km를 뛸 예정이지만

소화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뛰니, 천천히 뛰어야 겠다.

 

역시.

뛰는 동안 배가아팠고

중간에 멈출까 고민했지만

1000000번 고민 끝에

천천히 끝까지 뛰기로..!!!

오늘 참 고통스러웠다ㅋㅋㅋ

기록은 역시나..최고로

늘어져 버렸다~~~~

역대 최저기록이다ㅋㅋㅋㅋ

괜찮다. 목표치를

끝까지 완주했으니!!!

 

러닝을 마치고

스쿼트+턱걸이+팔굽혀펴기

4set를 했고, 윗몸일으키기도 마무리!

가슴운동은 못했다.

친구가 갑자기 집으로 온다는

전화를 받고 부랴부랴 

집으로 갔다ㅋㅋㅋㅋ

집에 도착해서

씻고 친구와 가볍게

맥주한잔하고

기분좋게 꿀잠을 잤다.!!!

먹으려고 운동하지 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