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ercise/running

[러닝로그] 3.5km 퇴근 후, 러닝 ! run!

by Captain-J 2020. 11. 11.

오늘도 어김없이 퇴근을 했다.!

집에 오자마자 옷을 갈아입었다.

바로 뛰러 나가야지~!!

 

꾸준히 운동을 한다는게 되게

힘들다는걸 요즘 많이 느낀다.

운동선수들 정말 대단하고

존경합니당 ㅜㅡㅜ

 

공원 도착을 했고

러닝을 시작했는데,

오늘은 정말 천천히 뛰기로하고

가볍게 러닝을 했다.

 페이스가 정말ㅋㅋㅋㅋㅋ

일정하다ㅋㅋㅋㅋㅋㅋ

이런 심박수도 나오는구나

거의 쭉쭉올라가던데

오늘은 거의 일정하다ㅋㅋ

 

러닝을 마치고

스쿼트+턱걸이+팔굽혀펴기

4set를 한 후

벤치프레스 3set를 했다.!

가슴운동을 추가했더니

요새 펌핑이 되어보인다

는 나만의 생각이ㅋㅋㅋㅋ

마무리로 윗몸일으키기까지

하고서 집으로 GO!

지금 읽고 있는 자기개발서에

1%의 습관의 힘이라고

소개 된 문구가 있다.

 

이 1%의 습관들이 모여

나의 삶이 크게 변화한다는

그러한 내용인데,

 

운동, 공부, 일 모두

하루에 1%씩 꾸준히 정진하다보면

먼 훗날 내 미래가

아무것도 하지 않은 나의 미래보다

더 나은 삶이 되어 있지 않을까

생각 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