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ercise/running

[러닝로그] 퇴근후 3.5km 오후 러닝!

by Captain-J 2020. 11. 8.

오래간만에 이시간대에 운동을 나간다.

대부분 오전일찍일어나 출근전에 갔지만

오늘은 퇴근후 오후 러닝을 나간다.

 

공원에 도착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다ㅜ

주말이라 그런지? 너무 많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있으면

러닝 뛰기 싫다..

이사람 저사람 피해다녀야 하니까ㅜㅜ

애들도 많고..ㅠㅠ

 

도착하자마자 바로 러닝을 뛰었다.

가는동안 충분히 몸을 풀어주었기에!

3.5km 러닝 시작!

 

러닝을 뛰고 심박수 그래프를 보니

왜 주식처럼보이지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우상향 했으면 좋겠네ㅋㅋㅋㅋ

 

평균 심박수 165로 평소와 비슷하고

시간도 20분 정도 걸렸으니

무난한 러닝이 된 것 같다.

 

러닝을 마치고 숨을 고르고

스쿼트+턱걸이+팔굽혀펴기 어김없이

4set를 마치고 윗몸일으키기까지 clear!

마무리 벤치프레스 3set를 끝으로

오늘 운동 끝! 집에가야지~!!

 

집에 오는길에 애플워치 배터리가

없어서 걷기기록을 못했지만,ㅜㅡ

다행히 출발할 때와 러닝은

기록이 됐으니 다행이다.!!

 

집에 도착해서 샤워하고 밥먹고

개운하게 하루를 마무리 하는 중이다.

오늘도 고생했고, 내일부터

새로운 한주가 시작되니, 힘내자

건강하게, 매일매일,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