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ercise/running

[러닝로그] 3.5km 새벽 러닝

by Captain-J 2020. 11. 24.

거의 오랜만에 러닝이다.

이번달은 러닝을 좀 못한 것 같다..

쉬는날에 너무 푹쉬어버렸네..ㅎㅎ

 

그래도 쉬는날에 여자친구도보고

충전도 하고!! 아주 좋았다ㅎㅎ

러닝도 열심히 하자ㅜㅜ

 

요즘 너무 춥다..진짜..

겨울이다 완전 ㅜㅜ

오늘은 뛰기전부터 무릎이 아파서

정말 천천히 뛰었다ㅜㅜ

러닝보다 조깅느낌

조깅보다 빠른걸음느낌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28분..동안 천천히천천히

뛰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늘도 해냈다!!

러닝 클리어!

 

스쿼트+턱걸이+팔굽혀펴기

오늘은 2set만하고

윗몸일으키기, 벤치프레스는

생략했다.

 

집으로 도착해서

스트레칭을 하고 몸을풀었다.

샤워를 개운하게 하고 

노트북 앞에 앉아 하루를 정리한다.

 

오늘도 수고했고,

내일을 위해서 화이팅하자!

11월24일 새벽공기 맞으며

새벽 러닝 클리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