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ercise/running

[러닝로그] 추석에도 Run! 출근 전 3.5km 러닝

by Captain-J 2020. 10. 2.

추석에도 일하는 사람.. 야간근무하는사람..

여기있습니다. 그래요 접니다..ㅠㅠㅠ

하지만 괜찮다.. 내일부터쉬니까 오늘까지만 고생하자.!!ㅎㅎㅎㅎ

일어나자마자 모닝사과와 우유한컵을 마시고 러닝을 뛰러나갔다.

그. 런. 데 애플워치 충전을 안시켜놓았다... 불안불안하다.. 뛰다 꺼질것같은데...

추석당일인데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다.

아니, 평소보다 더 많아진 것 같다. 기존에 오시던 분들이 친인척포함 댕댕이까지 다 다모셔왔나......ㅜㅜ

부상방지를 위해 스트레칭을 충분히 해주고 두어바퀴걸어 몸에 열을 올리고 러닝을 시작했다.

3km까지만 뛰려고 했지만, 그래 좀만 더 뛰자 하고 0.5km 더 뛰었다.

오늘 유독 힘들었는데 나랑 비슷한 페이스로 뛰는 아주머니를 추월하는 재미가 있었다ㅋㅋㅋ

오늘은 꼬맹이들이 아니라 아주머니였다ㅋㅋㅋㅋㅋ

러닝을 마치고 어김없이 스쿼트, 턱걸이, 팔굽혀펴기 4set를 마쳤다~!!

다행히 러닝을 마치니까 애플워치가 꺼져서 기록은 측정되었다.ㅎㅎ가는길은.. 핸드폰 nrc어플로...

가볍게 스트레칭을 하고 집에 가는 길

달이 예쁘다. 사진을담아놓을껄.. 아쉽다ㅜㅜ

모두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 몸은 거리두기 하시되,

마음만큼은 거리두기 하지마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